국제뇌교육협회 후원 강원지역 뇌교육세미나 개최 
 
(서울=뉴스와이어) 2008년 10월 08일 — 세계로 뻗어가고 있는 한국 뇌교육의 국제단체인 국제뇌교육협회(IBREA) 후원으로 강원지역 학부모 및 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뇌교육세미나가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6월 20일 유엔본부에서 열린 국제뇌교육컨퍼런스 이후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에 부응하고자 열리는 것으로, 7월 서울지역 뇌교육세미나에 이어 전국세미나로는 두 번째로 개최된다.

강원뇌교육협회가 주최하고 (사)국제뇌교육협회, 내일신문, 강원국학원이 공식후원하는 이번 뇌교육세미나는 “재능과 영재성을 타고나는가: 현행 교육의 대안으로서 뇌교육의 전망과 미래"란 주제로 개최되며,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곽윤정 뇌교육학과 교수가 초청되어 강연할 예정이다.

21세기 뇌의 시대를 맞이해, 뇌의 중요성과 가치가 과학, 건강분야를 넘어 교육 분야로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가 주도하고 있는 뇌교육은 체험적 교육방법론에 기반한 인성회복과 집중력 증진, 두뇌잠재성 개발 등 교육의 새로운 대안으로 커다란 주목을 받고 있다.

뇌교육세미나는 오는 10월 11일(토) 오전 10시- 12시에 춘천평생교육정보관에서 개최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세미나 문의: 033-263-7723)